하오차이기사
COMMUNITY > 하오차이기사
 
2008.02 RESTAURANT REPORT (오뜨) 덧글 0 | 조회 1,158 | 2009-06-01 00:00:00
관리자  



Chinese variation [하오차이]

입 안을 풍성하게 감싸는 중국 요리로 겨울 추위를 잠시 잊어 보는 것은 어떨까? 서초동 예술의전당 부근에 자리한 하오차이는 광동식에서부터 사천식, 홍콩식까지 미묘한 맛의 차이를 보이는 중국요리를 우리 입맛에 맞게 퓨전화해 선보이는 고급 중식당이다. 마치 중국 영화의 세트장에 들어온 듯  곳곳에 놓인 장식품과 파티션, 화려한 액자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식기를 비롯한 거의 모든 소품을 중국과 홍콩에서 직접 공수해 왔다고, 하오차이라는 이름이 의미하듯 이곳에서는 모양도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입을 즐겁게 하는 `밋있는 요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홍콩의 유명 레스토랑을 방문해 그곳의 요리를 직접 체험하고 개발한 메뉴는 일품요리 외에도 땅, 바다, 하늘이라는 이름의 세 가지 코스로도 즐길 수 있다. 땅 코스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죽생버섯 스프, 사천탕면 같은 면 요리 등이주를 이루고, 바다 코스에서는 해산물 샐러드와 전가복, 크림 중새우 등을 맛볼 수 있다. 고급 중식으로 구성된 황제 코스도 마련되어 있는데 크림이나 칠리, 블랙빈 등 고객이 원하는 소스와 어우러진 새우 요리와 자연송이 볶음, 활 전복냉채, 삭스핀 탕 등이 대표적이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