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차이기사
COMMUNITY > 하오차이기사
 
2008.02 THE BC MEMBERS 황제를 위한 상차림 덧글 0 | 조회 1,312 | 2009-06-01 00:00:00
관리자  



[하오차이]

서초구에 위치한 중식당 하오차이는 황제에게 음식을 바치듯, 고객에게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진 곳이다. 그런 모토 때문인지 하오차이는 입구에 세워진 병마용갱의 모형물로부터 시작해, 홀에 들어서는 순간 중국 황제의 병실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고객들이 황제가 된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직원들은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식 역시 기존의 중국 음식점과 차별성을 두었다. 하오차이만의 비법으로 만든 하오차이 모듬 냉채는 새우, 가리비, 송화단, 오향장육 등 4가지 재료와 해파리가 어우러진 것으로, 하오차이의 자랑으로 꼽힌다. 다른 인기 메뉴로는 대나무 뿌리에서만 자라는 죽생버섯으로 만든 자연송이 죽생버섯 스프, 상어지느러미에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을 넣고  볶는 삼선 샥스핀 등이 있다. 하오차이에서는 또한 최근에 최고의 건강식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검은콩을 갈아서 발효시킨 블랙빈소스를 아스파라거스와 가리비를 곁들이기도 하며, 중새우로 만든 중하 아몬드 크림소스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전복과 해삼, 야채, 버섯 등을 넣어서 만든 누룽지탕은 하오차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킨 별미다. 하오차이는 다양한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및 각종 모임에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며 언제라도 신선한 산해진미로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정성을 다하여 대접할 것이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